1. 제로아카데미는 어떻게 알게 되셨을까요?
- 가족의 추천으로 알게되었습니다.

2. 제로아카데미를 선택하신 이유가 어떻게 되실까요?
-청주에서 제일 규모가 크고 체계적이라고 해서 선택했고,
무엇보다 제가 하고 싶었던 바리스타 SCA 과정이 청주에는 없었는데
제로 아카데미에 유일하게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면서 커피를 정확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강사님이 전문적이고 수강생에게 배운 과정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다양한진로를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4. 제로아카데미에서 수강하면서 어떤 목표가 생기셨나요?
- 바리스타 수업을 들으면서 나도 강사님처럼 멋진 바리스타가 강사가 돼보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커피 배우는 것도 너무 재밌고 테크닉이 중요한 작업들을 섬세하게 알려주시는 걸 보고
꼭 강사님 같은 커피 전문 강사가 돼보고 싶어졌습니다.

5. 수강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 사실 제로아카데미는 수강료 대비 교육이 너무 체계적이고 전문적이어서 망설일 이유가 없는 거 같아요.
고민만 하는 건 시간만 흘러갔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소수로 진행되는 부분, 체계적인 수업, 합리적인 수강료, 쾌적한 수강 환경 등 뭐하나 빠짐없이 만족하기 때문에 고민은 시간 낭비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