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과제빵학과
    2025-07-24 12:09

    수강생 : 한O영 수강생

    1. 제로아카데미는 어떻게 알게 되셨을까요?


    친구가 제과제빵 자격증 준비하면서 다녔다고 추천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실제로 수업도 재밌고 강사님도 친절했다고 해서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2. 제로아카데미를 선택하신 이유가 어떻게 되실까요?


    청주 지역에서 제일 규모도 크고 시설도 깔끔해서 신뢰가 갔어요.

    무엇보다 국가자격증 과정을 제대로 운영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제로아카데미는 제과제빵 필기부터 실기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소수 인원으로 실습이 이뤄져서 제가 직접 반죽하고 구워보는 시간이 많았던 게 가장 좋았어요.

    또 강사님이 실제 시험에 자주 나오는 팁이나 포인트를 잘 집어주셔서,

    막막했던 시험 준비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4. 제로아카데미에서 수강하면서 어떤 목표가 생기셨나요?


    처음엔 그냥 자격증만 따야지 생각했는데, 수업 듣다 보니

    진짜 제가 만든 걸 누군가 맛있게 먹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꼈어요.

    그래서 나중엔 작은 디저트 카페를 운영해보고 싶다는 꿈이 생겼어요.

    강사님이 창업 관련 얘기도 자주 해주셔서 구체적인 계획까지 세워보게 됐습니다.





    5. 수강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망설이지 말고 꼭 시작해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저도 처음엔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수업 들어보니까
    기초부터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손잡고 도와주셔서 금방 적응했어요.
    쾌적한 환경, 최신 기기, 합리적인 수강료까지… 진짜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서
    지금도 제가 잘 선택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고민은 진짜 시간 낭비예요!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