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기능사 수업 듣고 있습니다.
단과자빵 중에서도 트위스트형 모양을 만들어 보았는데
많이 봐왔던 모양 같으면서도 직접 손으로 모양내고 만드려고 보니까 어려웠는데
강사님이 바로바로 피드백 해주셔서 보완하면서 만들어가니까
마지막쯤 감이 오네요~ 연습 또 연습 해야겠어요
너무 재밌는 제빵수업 앞으로도 계속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