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기능사 취미로 배우러 왔는데 너무 재밌어요!
집에서 밀가루 날리면서 하기 힘든데 넓고 깔끔한 학원에서 다같이 하니까
너무 재밌네요~ 취미로 배우는데 이렇게 재미있을 일인가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배운김에 자격증도 도전할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