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과기능사 마지막 수업

    2025-07-28 13:51

    수강생 : 허OO

    제과기능사 수업 마지막으로 다쿠와즈를 만들었어요.
    머랭 만드는 게 아직은 익숙하진 않지만,  크림까지 넣으니까 그럴듯한 다쿠와즈 완성!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배울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직접 손으로 하나하나 만들다 보니 제과에 더 흥미도 생겼어요.

    이제는 자격증 시험 준비만 남았는데, 배운 거 바탕으로 도전해보려 합니다.

    처음 시작할 땐 막막했는데 마지막 수업까지 잘 따라온 제 자신이 뿌듯하네요 :)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