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특강으로 요즘 주중에 제과기능사 수업 듣고 있어요!
오늘은 쉬폰케이크 만들었어요.
처음으로 이렇게 부드러운 케이크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뭘 만들지 어떤 새로운 제과법을 배울지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