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실줄만 알았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수업 등록하고 수업 듣고 있는데
새로운 사실을 알아가는 게 너무 재밌어요
실습도 아직 어색하긴 하지만
강사님 설명 들으면서 하니까 쉽게 이해되더라고요!
아직 자격증 취득까지는 갈 길이 멀지만 남은 수업 열심히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