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과기능사 수업으로 초코롤케이크 만들었어요.
롤케이크 시트도 만들고 중앙에 초콜릿 가나슈도 발랐어요.
처음 만들어보는 롤케이크라 많이 헤맸지만
그래도 결과물은 만족!
초콜릿으로 만든 거라 커피랑 먹어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