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빵기능사 어려운데 재밌네요

    2025-08-11 16:50

    수강생 : 이OO

    제빵기능사 준비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아직 필기는 못 땄지만 강사님이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수업 종강과 동시에 셤 보면 좋다고 하셔서 열심히 공부중 입니다.

    강사님 말씀대로 필기 공부도 하면서 실습하니까 좀 더 이해도 잘되고 

    어렵게 느껴 졌던 용어들도 배울때 이해하기 쉬워지더라구용

    머리로 이해했지만 ...손은 제 멋대로인 상황이지만 재밌습니닼ㅋㅋ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