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기능사 준비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아직 필기는 못 땄지만 강사님이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수업 종강과 동시에 셤 보면 좋다고 하셔서 열심히 공부중 입니다.
강사님 말씀대로 필기 공부도 하면서 실습하니까 좀 더 이해도 잘되고
어렵게 느껴 졌던 용어들도 배울때 이해하기 쉬워지더라구용
머리로 이해했지만 ...손은 제 멋대로인 상황이지만 재밌습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