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 기능사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저는 벌써 제과 클리어 하고 제빵 배우는 중인데 제과랑은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드는 중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도 하나 하나 알려 주셔서 빵 만드는 공정 마다 스킬업 할 수 있도록
알려주셔서 넘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