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한식조리기능사 준비하면서 학원 수업을 들은 수강생입니다.
사실 처음엔 집에서 독학하려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칼질이나 위생, 시간 분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학원을 등록했는데 등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피드백도 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