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베이직 수업 듣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제과 베이직 수업이 기능사 보다도 쉽다고 하시긴 했는데 커리큘럼 제품들이 다 맛있을 것 같아서
수강중 입니다. 집에서 혼자 만들었을때 안나오던 부분들이 확실히 가르쳐주는 강사님이 있어서
다른 결과물 들을 눈 으로 보니까 너무 속쉬원 하고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