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빵기능사 품목 중에 베이글 만들었어요!
링모양을 성형하는 것과 빵을 물에 삶아서 굽는 게 신기했어요.
갓 구운 베이글은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연습해볼 만 했어요.
다음에 어떤 빵을 만들지 기대돼요.
제빵기능사 취득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