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은 처음 배우는데 제과기능사 수업 먼저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처음 하는 거라 복잡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지만
같이 조원들 이랑 하니까 재밌고 하나 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피드백도 바로 되고 혼자 독학 했으면 힘들었겠다 싶네요.
배우기로 한 나 자신 칭찬 하는 중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