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페라떼 만들었어요~

    2025-08-26 14:21

    수강생 : 이OO


    오늘 처음으로 카페라떼 만들어봤어요!

    처음엔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거지 싶었는데

    반복 연습을 하다 보니 손끝 감각이 조금씩 살아나고

    이게 이렇게 되는구나 하는 원리도 점차 알아가게 되더라고요~

    특히 강사님께서 한 분 한 분 꼼꼼히 피드백을 주셔서

    내가 여기서 이렇게 했었구나 하고 바로 고칠 수 있었던 게 정말 좋았어요><

    아직 완벽한 그림은 아니지만

    다음번에는 더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나올 것 같아서 벌써 기대돼요~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