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카페라떼 만들어봤어요!
처음엔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거지 싶었는데
반복 연습을 하다 보니 손끝 감각이 조금씩 살아나고
이게 이렇게 되는구나 하는 원리도 점차 알아가게 되더라고요~
특히 강사님께서 한 분 한 분 꼼꼼히 피드백을 주셔서
내가 여기서 이렇게 했었구나 하고 바로 고칠 수 있었던 게 정말 좋았어요><
아직 완벽한 그림은 아니지만
다음번에는 더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나올 것 같아서 벌써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