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과기능사 후기

    2025-08-26 15:40

    수강생 : 구OO

    오늘은 제과기능사 중에 소프트 롤케이크를 만들었어요.

    저번에 만든 것보다 시트를 퐁신퐁신하게 만드는 게 조금 까다로웠지만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소프트롤 이름대로 시트가 엄청 부드럽고 퐁신했어요.

    딸기잼까지 발라 롤을 말아내니 빵집에서 파는 것 같은 비주얼이어서 재미있었어요.

    맛도 있고 배우는 재미도 있어서 요즘 엄청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