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기능사 공부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ㅎ
실기 배우는게 꽤나 어렵 더라구요 ㅠㅠ
강사님이 주의점 다 알려주시고 피드백 해주셔서 제품은 잘 나오는데
집에서 혼자 연습 할 때는 제품이 영...ㅎㅎ
그래도 점점 발전 하는게 보여서 쌤 한테 칭찬도 많이 받고
자신감 쌓아가는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