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는 수율이라는 단어가 이해가 안됐는데
강사님이 눈높이에 맞는 비유를 들어주시니까 바로 이해가 되더라고요!
커피를 먹어보기만 했지,
성분에 대해서 생각도 안해봤는데 어렵지만 재밌어요~
좀 더 커피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우고 있는것 같아서 뿌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