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자격증 과정 들었는데 교육내용들을 이해를 시켜주시면서 설명해주시고 하나하나예시를 잘들어서 설명해주세요 즐거운수업시간이었습니다^^박수인쌤 친절하시고 실력도 너무좋으세요~~~ 주변추천의향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