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연 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처음 방문한 제로~ 첫 상담부터 너무 감사하게도 설명도 잘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바로 수강 등록!!기대반! 걱정반! 설렘반! 으로 첫 수강을 시작한날부터 지금 마지막 수업이 다가오네요. 제로에서의 베이킹 수업은 체계적으로 진행되어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었고, 배울수록 점점 더 재미있고 유익했어요.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수업 분위기도 너무 즐거웠네요. 무엇보다 제가 만든 빵을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주고 최고라고 말해주는 우리 아이들에게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마지막 과제인 시험이 남아있지만 제로에서 열심히 배운데로 최선을 다해서 꼭 합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인들도 추천해줄만큼 다니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제로아카데미 학원!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