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하게 잘가르켜주시고 장비가 다양해요! 제과재빵에대해 하나도몰랐는데도 이해가 잘됐어요 하나하나세심하게 알려주십니다 성함을까먹엇지만 4타임 저녁반 여자선생님이셔요..!! 🥹 아직도 모르는거 많은데 항상 친절하개 알려주세요 항상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