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선생님과 제과수업 즐겁게 했어요😍재료비 포함된 합리적인 수강 비용이 마음에 들었어요. 만든 제품 집에 가져가서 아이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시설도 깔끔하니 교육받기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