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리스타를 예원선생님한테 배웠는데..! 처음에 이랬던 제실력이 이렇게 그래도 점점늘었어요 ㅎㅎㅎ 선생님이 모를때마다 계속 지도해주시고, 참고 자료도 친절하게 보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