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겨울방학 이용해서 갑자기 시작하게된 한식 조리사 자격증..처음 친구랑 반신반의하며 상담만 한 번 다녀와볼까 했던게 벌써 두달정도 지났네요. 그 사이 친구는 한번에 바로 자격취득~~^^ 저는 곧 첫 시험 앞두고 있어요. 최현식쌤 친절한 설명과 박수연 쌤의 다정함에 실력 쑥쑥 키웠으니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학원이 너무 깔끔하고 쌤들이 젊으셔서 흔히 말하는 알잘딱깔쎈 같은 수업이 진행됩니다. 저는 가을에 양식도 배우러 올꺼에요~~~ 솔직히 처음엔 경력 더 빵빵한 쌤 찾아갈까 살짝 고민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우리 쌤 두분이 최고였습니다. 한식 따놓고 양식배우러 올께요.~~~제로요리아카데미 정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