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연 선생님에게 제빵 배웠습니다. 반 분위기 진짜 좋았어요. 끝까지 출석률도 좋았고, 같이 재미있게 수업듣고, 함께 작업했습니다. 선생님이 학생들과 소통을 잘하세요. 덕분에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수업들었습니다. 실력도 좋으시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주십니다. 기회가 되면 다른 수업도 들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