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요리아카데미학원은 다른 학원들보다 시설이 깨끗하고 쾌적해요선생님들도 다 착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게 가장 좋았어요제가 들었던 제빵 수업을 담당하신 박수연의 수업을 들었는데 수강생분들 한 분 한 분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셨어요 당연히 빵 만드는 실력도 좋으시고 수업 듣는 내내 편하게 수업 받았던 것 같네요 제로아카데미 좋은 학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