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동안 제빵수업 들었는데, 한번도 안해본 제빵이라어려울까 걱정이 많았는데 박수연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와주시면서 쉽게 설명해주셔서어렵지않고 재밌게 배울수 있었어요!집에서도 홈베이킹 열심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