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쌤 제과 수업 들었는데 엄청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넘 좋았습니다!제과 시험 한번에 붙을것 같아요~~제빵 수업도 듣고싶어졌습니당 ㅎㅎ제로요리 아카데미에서 수강하실 분은 수연쌤 수업 찾아서 듣는거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