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동안 박수연선생님께 제과기능사 수업 들었는데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라 좋았어요. 자유롭지만 꼼꼼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재밌게 배울 수 있었어요. 시간만 많으면 케이크디자인이나 다른 수업들도 들어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