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수업을 마치며,,수업은 이론 간단 설명이 끝나고 쌤님 시연 후 개인 실습 순으로 진행됐어요쌤님이 머랭 상태, 반죽 농도, 크림 질감도 보여주시고“이 상태가 합격 기준에 가까워요”라고 설명도 해주시며, 실패 원인까지 바로 짚어주셔서 이해가 빨랐습니다.제과는 디테일이 중요한 분야로 완성 후 쌤님의 피드백을 받는 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유미쌤~ 수연쌤 감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