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잘 지도해주신 임예원선생님 감사합니다!핵심을 잘 짚어주시고 제가 물음표살인마인데 질문을 많이 함에도 항상 웃음과 함께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학원 너무 깔끔하고 체계적이고 좋고요. 옆집인 제과제빵수업에서 빵이 종종 건너오는데 카페같기도 하고 너무 좋네요.나중에 여기서의 경험을 발판삼아 창업까지도 생각해볼 기회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