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만족스러워요!!! 임예원 선생님께 배웠는데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가르쳐 주시는 것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특히 라떼아트가 어려웠는데도 자세를 잡으면서도 해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실기 시험도 학원에서 볼 수 있어서 편해 좋았고 필기 시험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