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많았던 브루잉 수업~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알찬 수업이었습니다.다양한 브루잉 도구들을 이용하면서 같은 원두가 이렇게 서로 다른 맛을 낸다는 것이 신기하고 즐거웠습니다^^그리고 임예원 쌤의 친절한 배려와 가르침으로 마무리까지 무사히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예원쌤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