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예원 선생님의 지도 덕분에 바리스타 수업 너무 즐겁네요 끝이 아쉬워서 다시 또 다음 단계를 도전하고도 싶어요 아트가 아려운줄 몰랐는데 선생님의 지도에그래도 아트가 나오고 있답니다시설도 깔끔하고 수업 하면서 먹는 커피도 다 맛있어요마흔 넘어 자격증 하나 추가기쁩니다응원합니다 제로 예원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