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8주 동안 제과기능사 실습 과정을 끝냈습니다. 박수연 강사님 덕분에 긴 시간 매번 즐거운 수업이였습니다. 또한, 단순히 제조공정만을 알려주시는 게 아니라 실제 시험장에서의 분위기나 시험 감독관이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 등 실전 꿀팁들을 아낌없이 애기해 주셔서 실전 대비에 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수강생 한 명 한 명 꼼꼼히 봐주시고, 실전에 꼭 필요한 조언들을 많이 해주신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실기 시험 잘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제과기능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과 취미로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제로요리아카데미의 제과기능사 품목 수업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