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생긴 학원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깔끔하고,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좋아요ㅎㅎ 선생님이 한명한명 신경써서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수업 만족도 최고예요👍🏻 이제 케익은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구요🍰🎂 제로요리아카데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