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분위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최현식 선생님 수업이 정말 최고예요! 선생님이 워낙 성격도 좋으시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수업 내내 분위기가 정말 화기애애합니다. 어려운 레시피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수강생들 한 명 한 명 세심하게 봐주시는 게 느껴져서 너무 감사했어요. 실습하다가 실수해도 다정하게 피드백해 주신 덕분에 실력이 금방 늘 수 있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