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과제빵

    2026-04-16 17:20

    수강생 : 제로요리아카데미학원

    “처음에는 조금 걱정했는데 다녀보니 분위기가 정말 편안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학원이었어요.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배우는 과정 자체가 즐겁게 느껴졌고, 실력도 점점 늘고 있는 게 느껴져서 만족도가 높아요. 앞으로도 계속 다니고 싶은 학원입니다.”

    수강료조회
    지점 선택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1
    관심과목 선택
    관심과목을 선택해주세요.
    2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기타문의
    고객 정보 입력
    고객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이름(필수)
    연락처(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약관 자세히 보기]
    수강료조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