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에 이어 제과까지 같은 박수연 선생님께 배우니 좀 더 편안하고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제빵과의 다른점도 알려주시고 더 유익한 내용들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꼭 가르쳐주신거대로 합격해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