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수업을 수연샘께 들었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수업 기간 동안 웃음이 가득했어요. 실력도 좋으셔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만 하면 빵이 완벽하게 잘 나왔어요 수업 중간중간 시험 팁도 잘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