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자격증에 관심이 예전부터 있었지만 일하면서 배우려면 용기가 많이 필요했어요.! 동네에 학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무작정 가봤는데 스케줄도 저에게 맞춰주시고 시설도 너무 깨끗해서 바로 등록했습니다!!ㅎㅎ 임예원선생님께 배웠는데 너무 자세하고 친절하게 그리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재밌고 편안한 분위기로 공부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흥미가 더 더 생겨 앞으로도 꾸준히 알아가고 배워가고 싶은 맘이 들었어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