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에요주말반 제과수업 수강중인데재경쌤께서 커리큘렴에 맞춰수강생별로 이해하기 쉽게 수업 진행해 주십니다강의 퀄리티도 좋고, 제품의 완성도도 처음 베이킹하는것 치고는 높은편이어서개인적으로는 수강 만족도 상입니다:)하반기때도 주말반 재경쌤께서 진행하시는 케이크나 제빵수업 수강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