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업부터 대 만족이었던 제로아카데미 바리스타과정!임예원선생님과 4월 한 달간 바리스타Lv.1 과정 진행했는데요☺☺이론수업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잘해주셔서 커피 지식도 쌓아주시고 실기수업도 너무 잘 지도해주셔서 시험까지 잘 치르게 되었습니다매 수업마다 선생님이 내려주시는 커피를 마시며 시작하는데 다양한 원두의 커피를 마셔보며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너무 좋았어요학원 여기저기 알아보다 제로아카데미로 선택했는데 너무 잘 한 선택같아요바리스타레벨2과정도 기대됩니다아예 브우잉수업까지 싹 제로아카데미와 함께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