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요리아카데미학원에서 바리스타를 배우며 임예원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정성껏 지도해 주신 덕분에, 노력 끝에 바리스타 1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앞으로 바리스타 2 도 잘 부탁드리며, 더욱 열심히 배우겠습니다.